리셋 - 히토코모리 여자의 복수

2019. 12. 27. 12:04리뷰/이야기

リセット - ひきこもり女の復讐


오늘의 여주는 은둔형외톨이 (히키코모리)임.

세상과의 소통을 오로지 컴퓨터로만 하는 여주.


인터넷상 여주의 닉네임은 '마링'

여주는 채팅으로 외로움을 달래는 중임.

그중 외과지망생이라는 마코토와 신나게 채팅중.


여주는 식사마저도 가족들이랑 하지 않음.

가족들이 식사를 방문앞에 두고가면

여주는 가족이 사라진 뒤, 급히 방문을 열어 식사를 가지고 들어감.


그런데 밥위에 갑자기 바퀴벌레가 뙇!!


깜짝 놀란 여주는 미친듯이 소리를 지르면 방 밖으로 나감.


여주의 비명소리에 모두 달려나온 가족들.

원인이 고작 한 마리의 바퀴벌레라는 걸 알게되자

여주의 동생은 불결하게 방에만 처박혀있어서 그런거라면 면박줌.

이에 여주의 아빠도 가족들한테 언제까지 폐를 끼칠거냐며 타박함.


거기에 상처받은 여주 ㅠㅠ


여주는 고개를 숙인채 계속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함.

그에 여주의 여동생은 싹바가지없이 알면됐다며 정색-_-


순간 컴퓨터가 켜져있는 걸 발견한 여주의 동생.

뭐하는 거냐며 컴퓨터를 꿰차고 앉음.


여주의 동생이 보고있는 가운데

마코토는 여주에게 얼굴을 보고 싶다며 사진을 요청함.


여주의 동생은 못생긴 히키코모리 사진을 보낼생각이냐며 면박을 줌.


결국 여주는 동생의 사진으로 업로드....


그러자 마코토는 너무 귀엽다며 좋아라함.

그리곤 실제로 만나보고 싶다며 약속을 잡음.

시간이 흐르고, 마코토와 만나기로 한 날이 다가왔음.


동생사진을 보냈었기때문에 데이트에도 동생이 나감 ㅠㅠㅠ

여주 파워 우울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날 바로 올라온 마코토와 동생의 사진..ㅜㅜㅜ


사진을 본 여주는 더더욱 파파파워 우울터짐ㅠㅠㅠㅠ

차라리 못생겼더라도 자신의 사진을 보낼걸...하며 후회함 ㅠㅠㅠ


순간 갑자기 여주의 핸드폰이 울림.

'정말 그렇게 생각해?'

마치 여주의 말을 듣고 있다는 듯 온 문자.


그리고 이어서 '리셋 해 볼래?' 라며 문자가 한 통 더옴.

여주 당황해서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갑자기 피자 배달원이 여주앞에 뙇!ㅋㅋㅋㅋㅋㅋ


여주 식겁해서 이불속으로 들어가 숨음.

오구오구 귀여붐...ㅋㅋㅋ


뜬급없이 피자 안시켯냐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자배달원은 자신의 임무가 또 하나 있다며 주절대기 시작함.

자신은 사람의 인생을 리셋시킬 수 있다는 것.


그에 묻지도 않은 자신의 인생푸념을 늘어놓기 시작하는 여주 ㅋㅋㅋ

언제나 동생이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것이 불만이었다는 우리의 히키코모리,


그 와중에 배달원은 피자 먹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결국 마코토를 뺏기고 싶지 않다면서

리셋을 시켜달라고 요청함.


그리고 결국 리셋을 해버리는 여주!!!


그러자 진짜로 인생이 리셋됨.

얼마전 마코토에게 동생의 사진을 보내주던 날로 돌아온 여주.

와우!


그리고 기다렸다는 듯이 자신의 사진을 보냄.

귀여운 아이를 기대했다면 미안하다는 코멘트도 잊지 않음.


그 모습에 폭풍막말 내뱉는 동생-_-

아....이...싹퉁바가지.../////


하지만!!

남자의 반응은 예상외로 너무 좋음.

귀엽다는 칭찬과 함께 꼭 만나고 싶다고 함!


여주동생 적잖히 쇼크인듯.... 지지배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여주와 마코토의 데이트날!!

여주 완전 폭풍변신하고 집을 나섬!!!!

대박~~!!!.....


그에 가족들도 어안이 벙벙...

하지만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ㅋ


겉모습은 바뀌었지만 속은 아직 히키코모리인 여주.

남자와 함께인 상황이 너무나도 긴장됨 ㅋㅋ


그런 여주에게 자신을 가지라며 격려해주는 마코토///아///


카페를 나온 여주와 마코토는 함께 거리를 걷기 시작함.

그에 여주는 자신이 히키코모리임을 고백하려고 입을 염...


하지만 차마고백하지 못하고 히비야 공원으로 이야기가 흘러감.


공원에서 다정한 한 때를 보내는 두 사람.

그런데 어느순간 불길한 느낌의 빨간점퍼가 두 사람에게 다가옴.


빨간 점퍼의 주인공을 본 여주는 헉!하며 놀람.


바로 그 주인공은 여동생이었기 때문!!!!

아 뭐... 이런... 월요일 아침같은 년이................


그리고 동생은 역시나..

자연스러운 척, 언니는 히키코모리라며 디스하기 시작함.


하지만 마코토, 히키코모리든 뭐든 마리는 마리라면서

터프하게 마리를 낚아채감 ㅋㅋㅋㅋㅋㅋ 워후~


여주는 아까 고마웠고, 미안하다면서 아직도 화난거야? 뿌잉뿌잉 하고 묻는데,

마코토는 뜬금없이 자기네 집으로 가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폭풍긴장 ㅋㅋㅋㅋㅋㅋ


남자의 집에 도착한 여주.

남자가 건네준 차를 마시며 아까는 미안했다는 말을 이어감.


그런데 음....?

갑자기 시야가 흐려지는 여주...........


여주는 말을 다 잇지 못하고 그대로 쓰러져버림.

차 속에 수면제가 들어있었나 봄. 그리고,


사방이 더움을 느끼며 서서히 정신을 차리는 여주.

그런데, 방 분위기가 이상함.

게다가 여주는 침대에 팔 다리가 묶인 상태임.


그리고 등장한 마코토.


알고보니 마코토... 미치광이 사이코패스였음-_-

병명이 거짓말쟁이라니... 중2병인가.......


완벽한 변태사이코 ㄷㄷ


그리고 절개에 들어간다며 메스를 집어든 남자.

그 순간,


울리기 시작하는 여주의 핸드폰.


이번엔 수술가운을 입고 등장한 피자배달원ㅋㅋㅋ

큰일났다면서 여주를 놀림 ㅋㅋㅋㅋ


하지만 남자는 여주에게 한 번더 리셋기회를 주기위해 왔다고 함.


리셋을 결정하려는 여주에게 리셋의 조건을 설명하는 피자배달원.

만약 지금 여주가 리셋을 결정하게 되면,

나중에 이 침대위에 누워있을 사람을 여주의 동생일 될 거라며 신중하게 선택하라고 함.


미친듯이 고민하는 여주....

피자배달원은 그런 여주의 앞에 긴 플라스크를 놓아둠.

그리고 자신이 던진 동전이 다 가라앉기 전에 선택하라고 함.


묘하게 올라가는 여주의 입꼬리.

여주는 리셋을 결정함.


과거로 돌아온 여주,

때는 여주의 동생이 자기대신 마코토를 만나러 나간시점!


그리고 채팅창에 자신의 정체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하는데...


결국 여주의 동생... 마코토가 준 와인을 마시고 파워실신....


그 일을 계기로 히키코모리였던 자신의 모습을 버린 여주.


동생은 어디있냐는 부모님의 말씀에

여주는 묘한 미소를 짓는데,,,


결국 여주의 예상대로 여주의 동생은 마코토의 희생자가 되며 이야기는 끝!